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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. 전자민원센터 회원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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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보존항목 : 성명(상호명, 법인명), 생년월일 (2개)
- 보존기간 : 회원탈퇴 시까지 보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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나. 전자민원 증명서(신청서 및 발급물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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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. 전자민원 신청이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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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보존항목 : 성명(상호명, 법인명), 주민번호(외국인등록번호, 사업자번호, 법인번호), 전화번호, 휴대폰번호, 이메일, 주소(6개)
- 보존기간 : 준영구 - 보존근거 :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(기록물의 보존기간별 책정기준)
(국민이나 기관 및 단체, 조직의 권리, 신분 증명 및 의무부과, 특정대상 관리 등을 위하여 행정기관이 구축하는 행정정보시스템의 데이터셋(dataSet)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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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민원센터는 회원가입 및 각종 서비스를 위한 필수정보 및 선택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하고 있습니다. 비회원등록 시 인증서 등록을 통해 본인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.
가. 수집항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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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개인비회원 인증서 등록 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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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개인(외국인)비회원 인증서 등록 시
- 필수항목 : 성명, 외국인등록번호
3) 개인사업자 비회원 인증서 등록 시
- 필수항목 : 대표자성명, 주민번호, 상호명, 사업자등록번호
4) 개인사업자(외국인) 비회원 인증서 등록 시
- 필수항목 : 대표자성명, 외국인등록번호, 상호명, 사업자등록번호
5) 법인 회원 인증서 등록 시
- 필수항목 : 대표자성명, 주민번호, 상호명, 사업자등록번호, 법인번호
6) 법인(외국인) 회원 인증서 등록 시
- 필수항목 : 대표자성명, 외국인등록번호, 상호명, 사업자등록번호, 법인번호
7) 국가기관 회원 인증서 등록 시
- 필수항목 : 대표자성명, 주민등록번호, 상호명, 사업자등록번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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나. 수집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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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민원신청을 통한 수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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